• 로그인
  • 회원가입
  • 인증센터
  • 화면크기 화면축소 100% 화면확대

위택스

  • 본 조사는 위택스(지방세정보시스템) 기능 개선을 통해 사용자가 보다 편리하게 위택스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고객만족도 조사입니다.
  • 시스템 사용 중 불편한 점이나 개선할 사항 등의 의견을 주시면 위택스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소중한 자료로 사용하겠으며 본 조사의 결과는 통계적 목적으로만 처리됩니다.
  • 바쁘시더라도 잠시 시간을 내시어 설문에 응해 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온라인설문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공 동의

본 조사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이용 및 제공하고자 합니다. 내용을 자세히 읽으신 후 동의 여부를 결정하여 주십시오.

○ 개인정보 수집·이용내역(선택)
개인정보 수집·이용 내역(선택)
항목 수집목적 제공기관 보유기간
휴대폰 전화번호 경품 지급 비즈콘, 기프티콘 설문조사 종료 후 2개월
※ 위의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 동의하지 않는 경우에는 경품추첨에서 제외됨을 알려드립니다.
이용자 만족도 조사에 참여해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모바일 쿠폰을 드립니다. 동의하시는 분들께서는 동의 버튼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중복참여여부확인

Ⅰ. 위택스/스마트위택스 이용 현황

문1. 주로 이용하는 서비스는 무엇입니까?
문1-1. 귀하께서 주로 사용하는 기능은 무엇입니까?
문1-2. 위택스에서 가장 만족스러운 서비스는 무엇입니까?(복수 선택 가능)

문1-3. 위택스에서 개선이 필요한 서비스는 무엇입니까?(복수 선택 가능)

문1-4. 문1-3에서 선택하신 항목에 구체적인 개선사항은 무엇입니까?
문1-5. 스마트위택스에서 가장 만족스러운 서비스는 무엇입니까?(복수 선택 가능)

문1-6. 스마트위택스에서 개선이 필요한 서비스는 무엇입니까?(복수 선택 가능)

문1-7. 문1-6에서 선택하신 항목에 구체적인 개선사항은 무엇입니까?
문2. 귀하께서는 위택스/스마트위택스를 1년에 몇 회 정도 이용하십니까?

Ⅱ. 위택스 시스템 품질

문1. 위택스를 통한 업무처리(지방세 신고, 납부 등)는 어느 정도 만족하십니까?
문2. 위택스는 사용하기 편리하다고 생각하십니까?
문3. 화면이 이해하기 쉬우며 효율적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문4. 시스템의 처리 속도는 적절하다고 생각하십니까?
문5. 시스템 오류나 장애 발생 시 장애 대응에 만족하십니까?

Ⅲ. 스마트위택스 시스템 품질

문1. 스마트위택스를 통한 업무처리(지방세 신고, 납부 등)는 어느 정도 만족하십니까?
문2. 스마트위택스는 사용하기 편리하다고 생각하십니까?
문3. 화면이 이해하기 쉬우며 효율적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문4. 시스템의 처리 속도는 적절하다고 생각하십니까?
문5. 시스템 오류나 장애 발생 시 장애 대응에 만족하십니까?

Ⅳ. 위택스/스마트위택스 인적응대

문1. 위택스 문의전화 연결은 쉽게 이뤄진다고 생각하십니까?
문2. 위택스 문의 사항에 대하여 충실하게 답변해 준다고 생각하십니까?
문3. 위택스 상담원은 친절하다고 생각하십니까?
문4. 위택스 문의사항을 위한 채널의 다양화가 필요하다고 생각하십니까? (※ 위택스 상담채널 제공현황 : 110 전화상담(정부민원안내 콜센터), 카카오톡상담, 수어상담, 채팅상담, 문자상담)

V. 응답자 기본 정보

문1. 위택스의 회원이십니까? 비회원이십니까?
문1-1. 회원님의 회원 유형은 무엇입니까?
문2. 귀하께서 거주하고 계신 지역은 어디입니까 ?
시·군·구   
문3. 귀하의 연령은?
문4. 위택스를 사용하신 기간은 어느 정도입니까?

- 소중한 의견을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담당부서
정부민원안내 콜센터
연락처
110
만족도 조사
페이지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의견 등록
추천FAQ
FAQ 더보기
정부민원안내
콜센터

110

  • 상담시간
    365일 24시간
  • 신고 이용시간
    06:00~24:00
  • 납부 이용시간
    07:00~2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