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설문

본 조사는 위택스 사용자를 대상으로 위택스 서비스 품질 및 운영지원에 대한 만족도 측정을 위한 설문조사입니다.
위택스 사용자 만족도 설문조사는 연 2회 실시되며, 금회 실시하는 조사 결과는 2019년 하반기 위택스 운영에 반영될 소중한 자료로 사용될 예정입니다.
보다 나은 서비스 개선을 위해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한국지역정보개발원 세정정보부 (02-2031-9677)

· 2019년 하반기 위택스 서비스 만족도 조사 · 설문기간 : 2019년 09월 02일 ~ 2019년 09월 27일

개인정보제공동의

본 설문에 응답자중에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이와 관련하여 개인정보 활용에 동의여부를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제공업체 : 기프티콘 (SK플래닛)
- 이용목적 : 추첨을 통한 경품발송
- 개인정보항목 : 이름, 연락처
- 보유기간 : 경품사용 만료일

미동의시 추첨 대상에서 제외됨을 알려드립니다.
개인정보제공에 동의하십니까?
Ⅰ. 설문 참여자 기초자료 설문 참여자의 기본정보를 조사하는 설문으로 설문결과는 분석 자료로만 사용됩니다.
해당 사항에 √를 해 주시기 바랍니다.
1. 기본항목을 입력해 주세요.(중복참여여부를 꼭 확인해 주세요.)
     중복참여여부확인
2. 회원님의 연령대는 어떻게 되십니까?
3. 회원님의 회원 유형은 무엇입니까?
4. 회원님의 거주하는 지역은 어디입니까?
1) 시·도      2) 시·군·구
5. 위택스 시스템을 사용하신 기간은 어느 정도입니까?
Ⅱ. 서비스 이용 성향 설문 참여자의 위택스 이용 성향을 파악하여 향후 위택스 홈페이지의 개편에 참고자료로 활용될 예정입니다.
해당 사항에 √표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위택스에 일년 기준 방문하는 횟수는 몇회입니까?
2. 위택스에서 주로 사용하는 기능은 무엇입니까?
Ⅲ. 위택스 품질관리 만족도 위택스에서 지방세입(지방세, 세외수입, 상하수도 요금 등) 조회·신고·납부하기 및 전자송달신청 기능에 대한 만족 여부를 조사하는 설문입니다.
이에 대한 회원님의 견해에 √표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위택스에서 만족스러운 서비스는 무엇입니까? (복수 선택 가능)
2. 위택스에서 개선이 필요한 서비스는 무엇입니까? (복수 선택 가능)
3. 위택스에서 제공하는 기능은 사용하기 편리하십니까?
4. 위택스 시스템의 처리속도는 적절하다고 생각하십니까?
5. 위택스 화면구성은 이해하기 쉽고 보기 좋으십니까?
6. 위와 같은 위택스의 편의기능, 처리속도, 화면구성 등 위택스 서비스에 대해 전반적으로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Ⅳ. 모바일 지방세납부 앱 「스마트위택스」 만족도 행안부에서는 2014년 7월 1일부터 모바일에서도 지방세를 납부할 수 있도록 「스마트 위택스」를 개발하여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모바일 납부서비스 「스마트 위택스」의 만족 여부를 조사하는 설문입니다. 이에 대한 회원님의 견해에 √표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스마트 위택스」앱을 사용한 경험이 있으십니까?
(☞ 경험이 없으시다면 V. 위택스 운영지원 만족도로 이동 바랍니다.)
2. 「스마트 위택스」에서 만족스러운 서비스는 무엇입니까? (복수 선택 가능)

3. 「스마트 위택스」에서 반드시 개선이 필요한 서비스는 무엇입니까? (복수 선택 가능)

4. 「스마트 위택스」가 제공하는 기능은 사용하기 편리하십니까?
5. 「스마트 위택스」의 처리속도는 적절하다고 생각하십니까?
6. 「스마트 위택스」의 화면구성은 이해하기 쉽고 보기 좋으십니까?
7. 위와 같은 「스마트 위택스」의 편의기능, 처리속도, 화면구성 등 「스마트 위택스」서비스에 대해 전반적으로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Ⅴ. 위택스 운영지원 만족도 위택스 서비스(위택스 이용 문의에 대한 처리 및 지원)관련 만족 여부를 조사하는 설문입니다. 이에 대한 회원님의 견해에 √표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 위택스 이용에 대한 문의는 정부민원콜센터(110번)에 요청하면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110번에서 대응하기 어려운 문의사항은 위택스 운영지원 상담직원이 별도로 연락하여 지원하고 있습니다.
1. 정부통합민원콜센터(110번)에 문의한 경험이 있으십니까?
(☞ 경험이 없으시다면 Ⅵ. 개선사항으로 이동 바랍니다.)
2. 정부통합민원콜센터(110번) 상담원은 친절하다고 생각하십니까?
3. 정부통합민원콜센터(110번) 상담원은 문의 사항에 충실하게 답변해 준다고 생각하십니까?
4. 정부통합민원콜센터(110번)를 통하여 위택스 사용자 지원센터의 안내를 받으신 경험이 있으십니까?
(☞ 경험이 없으시다면 Ⅵ. 개선사항으로 이동 바랍니다.)
5. 위택스 사용자 지원센터는 110번을 통해 처리하지 못한 민원을 적절하게 처리하고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6. 위택스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각종 정보의 내용이 적절하다고 생각하십니까?
7. 위와 같은 정부통합민원콜센터(110번), 위택스 사용자 지원센터, 그 밖에 위택스 시스템이 제공하는 각종 정보에 대해 전반적으로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Ⅵ. 기타 의견수렴
1. 위택스 기능 개선요청 및 건의사항이 있으시면 자유롭게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최대 2000자 가능 (한글기준 1000자))
2. 위택스에서 사업장 내 법인인증서 사용 통제를 위한 법인 대상 사용자 권한 관리 체계 기능 신설에 대한 의견을 수렴 받고자 합니다.
기능의 필요성 여부 및 좋은 의견을 작성하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귀하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보다 나은 시스템 관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담당부서 : 콜센터 연락처 : 110
만족도 조사 페이지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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