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상세 화면입니다.
2017-11-17 종업원분 수정신고 중입니다. 납부를 하지 않은 상태에서 수정신고 가능한가요? 구분전자신고납부
납부되지 않은 건에 대해서는 수정신고가 불가합니다.
이 경우 신고취소 후 재신고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신고취소경로 : 위택스 메인 [신고하기] -> [신고내역] -> 해당건 [전자납부번호] 클릭 -> 취소사유 작성 후 [신고취소] 클릭)

이전 전자신고납부 종업원분 수정신고 경로 및 방법 알려주세요. 2017-11-17

현재 전자신고납부 종업원분 수정신고 중입니다. 납부를 하지 않은 상태에서 수정신고 가능한가요? 2017-11-17

다음 전자신고납부 종업원분 수정신고 시 첨부파일에는 어떤 서류를 첨부하나요? 2017-11-17

담당부서 : 콜센터 연락처 : 110
만족도 조사 페이지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확인
도움말
자주묻는질문자주묻는질문더보기
고객센터
110
월 ~ 금 (공휴일제외) 09:00 ~ 21:00 토요일 09:00 ~ 13:00 위택스 신고·납부시간 07:00 ~ 23:30
퀵메뉴 발급문서확인 1:1원격상담 지방세안내 이용자가이드 위로 이동